G PLACE 브랜드와 4가지 가치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11-28

G PLACE (지플레이스) 는 소린의 상업시설 브랜드입니다.

 

홈페이지 > 소린 > 브랜드 페이지에서 G PLACE가 가진 의미에 대해 설명이 되어있지만, 오늘은 한양대와 건국대 부동산 대학원에서 전문 강의를 하시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이신 고종완 박사님의 부동산의 가치에 대한 강의자료와 비교해서 G PLACE 브랜드가 가진 가치와 의미를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의 가치중 제일은 역시나 입지가치입니다. 토지가치의 변화인 입지가치가 가격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저희 소린의 G PLACE 상가도 위치가 가치이며, 가치가 프리미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최고의 입지를 선점개발하거나 또는 만들어가고자 하는 것이 저희의 마음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G PLACE의 첫번째 의미는 해당사업지구내 상업시설로서 최고의 입지를 지향향하는 의미로 Good Place입니다.

 

두번째 가격을 결정하는 가치이자 부동산의 내재가치는 공급과 관련된 부동산상품의 희소가치입니다. 저희 G PLACE도 내, 외부 디자인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설계/시공 비용과 노력이 추가되지만 외관/경관 디자인, 내부 업종을 고려한 설계, 테라스나 옥상정원, 현장 상주를 통한 상환경 개선활동을 통해 미래임차인까지 고려한 최적설계와 친환경 디자인을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G PLACE의 두번째 의미는 바로 Green Place입니다.

 

세번째 부동산의 내재가치는 자본수익과 임대수익의 합쳐진 복합수익가치입니다. 좋은입지, 좋은설계라고 해도 부동산 상품의 투자수익은 모두 다 다를겁니다. 소린은 G PLACE를 분양받으신 투자자와 G Place 상가를 임대받으셔서 운영하시는 분들의 미래가치와 안정적 수익을 고려하는 것, 그것이 G PLACE의 세번째 중요한 가치인 Gold Place입니다. 가격 책정시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적정한 가격을 통해 찾아뵙도록 꾸준하게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 부동산의 내재가치를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이신 고종완 박사님은 미래가치로 보셨습니다. 단순한 부동산이 아니라 공간구조의 변화를 통해 공간의 미래가치까지 고려하라는 말씀이셨는데, 저희 G PLACE로 궁극적으로 해당지역의 단순한 상업시설중 하나가 아니라, 랜드마크가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전국의 G PLACE 상가개발을 통해 전국의 많은 분들과 G Place가치와 그분들의 행복한 꿈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Good, Green, Gold, Global Place라는 가치를 가진 G Place 상업시설에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전글 prev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next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